퍼리벤전스는 2010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부동산 개발업자인 댄 샌더스로, 브렌든 프레이저가 연기했습니다. 댄은 자연보호구역에 새로운 주택단지를 건설하려고 하지만, 그곳에 사는 동물들이 그의 계획을 저지하려고 합니다.
퍼리벤져스 동물영화
퍼리벤저스는 2010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부동산 개발업자인 댄 샌더스로, 브렌든 프레이저가 연기했습니다. 댄은 자연보호구역에 새로운 주택단지를 건설하려고 하지만, 그곳에 사는 동물들이 그의 계획을 저지하려고 합니다. 영화는 동물들과 댄의 좌충우돌 한판 승부를 재미있게 그려냅니다. 영화의 제목은 ‘Furry Vengeance’로, ‘Fury’와 ‘Furry’를 합친 말로, ‘털복숭이들의 복수’라는 뜻입니다. 영화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고 보호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코믹 명작 영화 추천
- 인생은 아름다워: 2차 세계대전 시대의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나치 수용소에 갇힌 아버지와 아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코미디와 드라마의 완벽한 조화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명작입니다.
- 피치 퍼펙트: 여대생들로 구성된 아카펠라 그룹 벨라스의 활약을 그린 영화입니다. 유쾌하고 신나는 음악과 개그, 그리고 친구들과의 우정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 베케이션: 평범한 가족이 첫 가족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헤프닝을 웃기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하고, 감동도 남는 영화입니다.
- 게임 나이트: 게임을 좋아하는 부부와 친구들이 정체불명의 범죄자들과 맞닥뜨리면서 펼치는 코믹 액션 영화입니다. 예상치 못한 반전과 재치 있는 대사가 재미를 더합니다.
- 센트럴 인텔리전스: 냉혹한 킬러 형욱과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는 무명배우 재성이 서로 바뀐 삶을 살아가게 되는 영화입니다.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의 케미가 미친 영화입니다.
- 원스 어폰 어 타임 : 인 할리우드: 1969년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TV 스타가 되고 싶은 배우와 그의 스턴트맨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작품으로, 역사와 판타지를 섞어낸 영화입니다.
- 살인자는 누구인가: 베스트셀러 작가가 살인사건을 연구하기 위해 초대된 소설가들이 순차적으로 살해당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미스터리와 코미디가 잘 어우러진 영화입니다.
- 화이트 노이즈: 미국에서 흔히 벌어질 수 있는 이웃 간의 다툼과 갈등을 웃기게 잘 풀어낸 영화입니다. 셋 셀테니 영화로, 셋 셀테니의 코미디 연기가 돋보입니다.
- 히트: 경찰서에 근무하는 산드라 블록과 멜리사 메카시의 2인 캐미가 돋보이는 유쾌한 영화입니다. 반전 묘미, 빵빵 터지는 장면들이 꽤나 많습니다.
- BB 프로젝트: 2인 털이범 상습 도박꾼 성룡과 양아치 고천락이 어느덧 유괴범에서 유모로 변한 두 남자의 코믹하면서도 빵빵 터지는 스토리입니다. 이제는 보기 힘든 성룡의 마지막 휴먼 스토리입니다.